-
2024.01.04
2023년 12월 상담통계
2023년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7,868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3,720건, 아웃콜이 10,414건, 3자통화가 2,988건, 내방상담이 632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7,87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바로가기
-
2023.12.01
2023년 11월 상담통계
2023년 11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9,709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4,760건, 아웃콜이 10,860건, 3자통화가 3,295건, 내방상담이 656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036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변..
바로가기
-
2023.11.05
2023년 10월 상담통계
2023년 10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3,045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808건, 아웃콜이 11,372건, 3자통화가 3,538건, 내방상담이 1,166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10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..
바로가기
-
2023.10.05
2023년 9월 상담통계
2023년 9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4,657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503건, 아웃콜이 13,739건, 3자통화가 3,426건, 내방상담이 835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9,520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업무지원이..
바로가기
-
2023.09.07
2023년 8월 상담통계
2023년 8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6,476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542건, 아웃콜이 12,868건, 3자통화가 3,841건, 내방상담이 961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9,979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476..
바로가기
-
2023.08.05
2023년 7월 상담통계
2023년 7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2,557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377건, 아웃콜이 10,805건, 3자통화가 3,210건, 내방상담이 914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8,897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업무지원..
바로가기
-
2023.07.02
2023년 6월 상담통계
2023년 6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6,521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864건, 아웃콜이 12,076건, 3자통화가 3,337건, 내방상담이 993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0,653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바로가기
-
2023.06.02
2023년 5월 상담통계
2023년 5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7,338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422건, 아웃콜이 13,548건, 3자통화가 3,394건, 내방상담이 835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0,77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9..
바로가기
-
2023.05.04
2023년 4월 상담통계
2023년 4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4,432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938건, 아웃콜이 12,126건, 3자통화가 3,254건, 내방상담이 983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84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바로가기
-
2023.04.02
2023년 3월 상담통계
2023년 3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40,426건이 접수됐습니다.
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0,912건, 아웃콜이 14,382건, 3자통화가 3,697건, 내방상담이1,209건을 차지했습니다.
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2,249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9,545..
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