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 외국인 근로자 사회 안전망 구축

상담통계

  • 2023.06.02 2023년 5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5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7,33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422건, 아웃콜이 13,548건, 3자통화가 3,394건, 내방상담이 835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 행정신고업무지원이 10,77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9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05.04 2023년 4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4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4,43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938건, 아웃콜이 12,126건, 3자통화가 3,254건, 내방상담이 983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 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84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04.02 2023년 3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3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40,426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0,912건, 아웃콜이 14,382건, 3자통화가 3,697건, 내방상담이1,209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2,249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9,545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03.01 2023년 2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2월1일부터 28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1,229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091건, 아웃콜이 9,196건,  3자통화가 2,878건, 내방상담이 923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61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02.05 2023년 1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2,185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752건, 아웃콜이 9,543건, 3자통화가 2,714건, 내방상담이1,073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지원이 9,740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업무지원이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01.01 2022년 12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4,510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165건, 아웃콜이 11,299건, 3자통화가 3,028건, 내방상담이 97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0,449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9,936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12.04 2022년 11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11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3,08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635건, 아웃콜이 11,402건, 3자통화가 3,029건, 내방상담이 895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0,329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9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11.01 2022년 10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10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1,535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309건, 아웃콜이 9,585건, 3자통화가 2,855건, 내방상담이 1,72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463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10.01 2022년 9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9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794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738건, 아웃콜이 12,002건, 3자통화가 3,115건, 내방상담이 1,023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10,491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업무지원이 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09.01 2022년 8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8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794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809건, 아웃콜이 8,760건, 3자통화가 2,754건, 내방상담이 1,386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721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8,917..
   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