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 외국인 근로자 사회 안전망 구축

상담통계

  • 2022.05.01 2022년 4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39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699건, 아웃콜이 7,137건, 3자통화가 2,462건, 내방상담이 1,021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10,088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업무지원 9,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04.01 2022년 3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641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603건, 아웃콜이 7,984건, 3자통화가 2,854건, 내방상담이 991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0,667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9,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03.01 2022년 2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4,851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4,379건, 아웃콜이 6,673건, 3자통화가 2,835건, 내방상담이 91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057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7,3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02.01 2022년 1월 상담통계  
    2022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4,851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4,379건, 아웃콜이 6,673건, 3자통화가 2,835건, 내방상담이 91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057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7,3..
    바로가기
  • 2022.01.01 2021년 12월 상담통계  
    2021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7,44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5,637건, 아웃콜이 7,656건, 3자통화가 3,119건, 내방상담이 993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346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7,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12.02 2021년 11월 상담통계  
    2021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3,366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3,703건, 아웃콜이 5,823건, 3자통화가 2,652건, 내방상담이 893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015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이 6,8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11.01 2021년 10월 상담통계  
    2021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7,71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529건, 아웃콜이 7,202건, 3자통화가 2,635건, 내방상담이 1,242건, 번역상담이 110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699건으로 제일 많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10.01 2021년 9월 상담통계  
    2021년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3,759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3,954건, 아웃콜이 6,348건, 3자통화가 2,824건, 내방상담이 536건, 번역상담이 97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6,791건으로 제일 많이 처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9.01 2021년 8월 상담통계  
    2021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5,75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293건, 아웃콜이 5,695건, 3자통화가 3,008건, 내방상담이 627건, 번역상담이 135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7,268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8.01 2021년 7월 상담통계  
    2021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4,204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3,401건, 아웃콜이 7,399건, 3자통화가 2,592건, 내방상담이 664건, 번역상담이 148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976건으로 제일 많이 ..
   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