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 외국인 근로자 사회 안전망 구축

상담통계

  • 2021.07.02 2021년 6월 상담통계  
    2021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6,813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3,735건, 아웃콜이 9,995건, 3자통화가 2,507건, 내방상담이 454건, 번역상담이 12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2,493건으로 제일 많이 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6.05 2021년 5월 상담통계  
    2021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7,94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4,746건, 아웃콜이 9,579건, 3자통화가 2,747건, 내방상담이 774건, 번역상담이 96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1,705건으로 제일 많이 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5.03 2021년 4월 상담통계  
    2021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3,700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095건, 아웃콜이 10,214건, 3자통화가 3,216건, 내방상담이 1,070건, 번역상담이 10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4,017건으로 제일 많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4.02 2021년 3월 상담통계  
    2021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7,207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0,275건, 아웃콜이 12,072건, 3자통화가 3,623건, 내방상담이 1,205건, 번역상담이 3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3,791건으로 제일 많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3.02 2021년 2월 상담통계  
    2021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7,349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5,130건, 아웃콜이 8,201건, 3자통화가 2,979건, 내방상담이 984건, 번역상담이 51건, 출장상담 4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424건으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2.02 2021년 1월 상담통계  
    2021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6,600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5,763건, 아웃콜이 6,711건, 3자통화가 3,098건, 내방상담이 980건, 번역상담이 48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298건으로 제일 많이 처..
    바로가기
  • 2021.01.01 2020년 12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7,85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444건, 아웃콜이 7,467건, 3자통화가 3,119건, 내방상담이 763건, 번역상담이 59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672건으로 제일 많이 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12.06 2020년 11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3,79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247건, 아웃콜이 4,057건, 3자통화가 2,498건, 내방상담이 918건, 번역상담이 7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8,017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11.04 2020년 10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4,91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085건, 아웃콜이 5,318건, 3자통화가 2,515건, 내방상담이 952건, 번역상담이 48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7,75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10.03 2020년 9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6,679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636 아웃콜이 5,184건, 3자통화가 2,809건, 내방상담이 969건, 번역상담이 81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8,586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..
   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