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 외국인 근로자 사회 안전망 구축

상담통계

  • 2020.12.06 2020년 11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3,79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247건, 아웃콜이 4,057건, 3자통화가 2,498건, 내방상담이 918건, 번역상담이 7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8,017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11.04 2020년 10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4,91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085건, 아웃콜이 5,318건, 3자통화가 2,515건, 내방상담이 952건, 번역상담이 48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7,75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10.03 2020년 9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6,679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7,636 아웃콜이 5,184건, 3자통화가 2,809건, 내방상담이 969건, 번역상담이 81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8,586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09.03 2020년 8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26,947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217 아웃콜이 4,897건, 3자통화가 2,603건, 내방상담이 1,062건, 번역상담이 167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9,449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08.04 2020년 7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1,121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0,027건, 아웃콜이 6,313건, 3자통화가 3,367건, 내방상담이 1,319건, 번역상담이 9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9,803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07.03 2020년 6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2,620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2,068건, 아웃콜이 5,973건, 3자통화가 3,168건, 내방상담이 1,360건, 번역상담이 47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10,80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06.03 2020년 5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0,022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343건, 아웃콜이 5,870건, 3자통화가 3,245건, 내방상담이 1,441건, 번역상담이 119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9,49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05.01 2020년 4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1,475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0,210건, 아웃콜이 6,853건, 3자통화가 3,187건, 내방상담이 1,099건, 번역상담이 126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10,431건으로 제일 많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04.05 2020년 3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2,780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1,077건, 아웃콜이 7,008건, 3자통화가 3,085건, 내방상담이 1,505건, 번역상담이 103건, 출장상담 2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문제가 10,636건으..
    바로가기
  • 2020.03.04 2020년 2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0,947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20,015건, 아웃콜이 5,982건, 3자통화가 3,068건, 내방상담이 1,727건, 번역상담이 154건, 출장상담 1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문제가 10,414건으..
   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