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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formation 외국인 근로자 사회 안전망 구축

상담통계

  • 2020.02.02 2020년 1월 상담통계  
    2020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0,74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891건, 아웃콜이 6,161건, 3자통화가 2,705건, 내방상담이 1,900건, 번역상담이 91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문제가 9,33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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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0.01.01 2019년 12월 상담통계  
    2019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, 번역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34,577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391건, 아웃콜이 10,064건, 3자통화가 3,174건, 내방상담이 1,832건, 번역상담이 111건, 출장상담이 5건을 차지했습니다.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문제가 10,846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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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2.06.30 18개국 언어 통역 지원  
    영어, 베트남, 태국, 필리핀, 인니, 스리랑카, 중국어, 몽골, 우즈벡, 캄보디아 등 고용허가제 송출국 16개국 언어 통역이 지원되며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65일 상담이 가능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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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2.06.30 상담서비스 체계의 통합  
    외국인력 상담센터는 외국인 노동자와 외국인 고용사업주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 없이 전화 상담을 받도록 상담서비스 체계의 통합(One Call Total서비스 제공)으로 만족도를 높혔다. 지원대상은 동일하게 외국인 노동자 및 고용사업주이며 고용체류 지원 업무관련 민원 상담과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현지 언어지원 서비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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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2.06.17 외국인근로자 한국생활 안내 책자  
    외국인근로자가 사업장에서 근무하면서 부당한 처우를 받은 경우 위반 유형에 따른 구제절차 등 한국생활에 필요한 안내 내용을 16개 송출국가 언어로 안내하는 책자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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