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 외국인 근로자 사회 안전망 구축

상담통계

  • 2024.07.05 2024년 6월 상담통계  
    2024년 6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6,440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056건, 아웃콜이 13,096건, 3자통화가 4,094건, 내방상담이 1,012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9,993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    바로가기
  • 2024.06.01 2024년 5월 상담통계  
    2024년 5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7,049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721건, 아웃콜이 13,057건, 3자통화가 4,113건, 내방상담이 975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9,93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..
    바로가기
  • 2024.05.03 2024년 4월 상담통계  
    2024년 4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7,925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9,545건, 아웃콜이 13,427건, 3자통화가 3,847건, 내방상담이 889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10,83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    바로가기
  • 2024.04.04 2024년 3월 상담통계  
    2024년 3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6,717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8,611건, 아웃콜이 13,244건, 3자통화가 3,998건, 내방상담이 711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사업장변경관련애로가 10,693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..
    바로가기
  • 2024.03.03 2024년 2월 상담통계  
    2024년 2월1일부터 29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596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5,064건, 아웃콜이 11,548건, 3자통화가 3,225건, 내방상담이 637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500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변경..
    바로가기
  • 2024.03.01 2024년 1월 상담통계  
    2024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0,234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5,397건, 아웃콜이 10,729건, 3자통화가 3,219건, 내방상담이 748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090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변경..
    바로가기
  • 2024.01.04 2023년 12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7,868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3,720건, 아웃콜이 10,414건, 3자통화가 2,988건, 내방상담이 632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7,872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언어소통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12.01 2023년 11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11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29,709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4,760건, 아웃콜이 10,860건, 3자통화가 3,295건, 내방상담이 656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8,036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변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11.05 2023년 10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10월1일부터 31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3,045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808건, 아웃콜이 11,372건, 3자통화가 3,538건, 내방상담이 1,166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행정신고업무지원이 9,104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사업장..
    바로가기
  • 2023.10.05 2023년 9월 상담통계  
    2023년 9월1일부터 30일까지 전화상담 및 내방상담 등을 진행한 결과 총 34,657건이 접수됐습니다. 상담종류별로 보면 인입 응답콜이 16,503건, 아웃콜이 13,739건, 3자통화가 3,426건, 내방상담이 835건을 차지했습니다.   상담 유형별로 보면 언어소통이 9,520건으로 제일 많이 처리되었으며, 행정신고업무지원이..
    바로가기